8억짜리 슈퍼 픽업, 브라부스 800 어드밴처 XLP 사고 싶다 vs 순정이 좋다

8억짜리 슈퍼 픽업, 브라부스 800 어드밴처 XLP 사고 싶다 vs 순정이 좋다

하이튜닝 0 977 0 0

튜너로만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브라부스(BRABUS)는 엄연한 자동차 제작사다. 그들은 프리미엄 메이커들의 개성을 강조할 액세서리를 만들 뿐만 아니라 세상에 없는 창조물을 만들어내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도 한다. 


오늘 소개할 '브라부스 800 어드밴처 XLP'도 이런 창조물 중 하나다. 베이스는 신형 G63( W464). 휠베이스를 500mm나 늘이고 짐칸을 만들어 더블캡 픽업 형태로 바꿨다. 또, 모험가를 위해 프런트에 파워 윈치, 루프에 러기지 랙과 서치라이트 등을 붙였다.


실내는 전적으로 오너의 감성에 따라 분위기가 갈린다. 불에 그을린 듯한 오크색 최고급 가죽은 물론이고 카본과 알칸타라를 비롯해 취향에 따라 다양한 형태로 꾸밀 수 있다. 


XLP의 길이는 5.31미터로 G63보다 68.9cm나 길다. 차체를 길게 당겼지만, G 클래스 특유의 비틀림 강성을 유지하고 리어 서스펜션의 장착 지점을 강화하기 위해 강철 사다리형 프레임용 특수 모듈을 개발했다.  

브라부스 800 어드밴처 XLP 사고 싶다 vs 순정이 좋다

  • 튜너로만 알고 있는 사람들이 많지만, 브라부스(BRABUS)는 엄연한 자동차 제작사다. 그들은 프리미엄 메이커들의 개성을 강조할 액세서리를 만들 뿐만 아니라 세상에 없는 창조물을 만들어내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기도 한다.
    오늘 소개할 '브라부스 800 어드밴처 XLP'도 이런 창조물 중 하나다. 베이스는 신형 G63( W464). 휠베이스를 500mm나 늘이고 짐칸을 만들어 더블캡 픽업 형태로 바꿨다. 또, 모험가를 위해 프런트에 파워 윈치, 루프에 러기지 랙과 서치라이트 등을 붙였다.
  • 3명(60%)
  • 2명(40%)
  • 비회원 이상 / 2020.12.31 까지 / 총 5명 참여

,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Author

Lv.14 하이튜닝  최고관리자
22,568 (76.8%)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