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i30 N 패스트 백 및 i30 N을 위한 KW 코일오버 서스펜션 키트

현대 i30 N 패스트 백 및 i30 N을 위한 KW 코일오버 서스펜션 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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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제조업체 인 KW Automotive는 모든 현대 i30 N, i30 N Performance, i30 Fastback N 및 i30 Fastback N Performance에 대해 Variant 3 코일 오버 서스펜션을 제공합니다. 압축 및 리바운드 단계에서 개별적으로 조정할 수있는 조절 식 댐퍼는 현대의 최대 275 마력의 강력하고 스포티 한 콤팩트 모델에 대한 취급 개선 및 일상 생활의 즐거움을 제공합니다. 멀티 밸브 댐퍼 기술 덕분에 스포티 한 주행의 편안함은 결코 무시되지 않습니다. Variant 3의 권장 및 사전 다이얼 댐퍼 설정에서도 i30 N Fastback 및 i30 N Hatchback은 여전히 ​​편안합니다. 필요한 경우 댐퍼는 압축 단계에서 12 클릭, 리바운드 단계에서 16 클릭으로 독립적으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현대 i30 N 및 Fastback i30 N의 차축에서 무단으로 승인 된 하강 범위는 20-40mm입니다. 
 

 


도로 용으로 제작 된 다른 애프터 마켓 코일 오버 서스펜션과 비교하여 KW Variant 3의 큰 장점은 스테인리스 스틸 스트럿 외에도 2 단계 및 개별적으로 조절 가능한 KW 압축 및 KW 리바운드 댐퍼 밸브입니다. 필요한만큼 스포티하고 편안하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KW Product는“많은 고객들이 일상 생활에 적합한 일부 표준 서스펜션이 얼마나 야심 차고 스포티한지, 그리고 KW Variant 3가 최대 내리기, 견인력 및 핸들링에도 불구하고 훨씬 더 조화로운 운전 행동을 보이는 방법에 놀랐습니다. Johannes Wacker 매니저. Hyundai i30 N, i30 N Performance, i30 Fastback N 및 i30 Fastback N Performance의 KW 변형 3은 최대 20-40mm를 낮출 수 있습니다. 개선 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와 스포티 한 승차감 외에도
 

 


드라이빙 다이내믹스 및 드라이빙 컴포트를위한 추가 조정 옵션

"고속 및 수직 휠 가속의 경우, Variant 3의 고속 밸브가 열리고 브릿지 또는 범프의 횡단 조인트를 교차 할 때 휠이 튀어 나올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i30 N Fastback 및 i30 N 드라이브는 KW 제품 관리자 Johannes Wacker는“기존 댐퍼보다 당사 기술과 조화를 이룹니다. "이것은 고속 밸브가 특정 시스템 압력에서만 개방된다는 사실에 의해 가장 잘 설명 될 수 있습니다. i30 N이 잘 발달되지 않은 측면 도로의 범프 위로 구동되는 경우, 휠은 일반적으로 다이빙을 시도 할 것입니다. 너무 스포티 한 서스펜션 디자인으로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최악의 경우 바퀴가 도로와의 접촉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
 

 


결과적으로 안전 관련 영역의 고속에 영향을주지 않으면 서 주행 편의성이 크게 향상됩니다. 저속 우회 채널을 16 번의 클릭 단계로 열거 나 닫을 수있어 현대식 핸들링이 더 편안하고 빡빡 해집니다. 고속 리바운드 범위는 공장에서 사전 정의되며 더 이상 조정할 수 없습니다. 상황은 압축 댐핑과 같습니다. 저속 힘도 여기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압력 스테이지 밸브의 조정 가능한 단면을 12 번의 정확한 클릭으로 열거 나 닫아 압축 스테이지 댐핑을 다소 줄입니다. 위에서 언급 한 범프 오버런 또는 고르지 않은 노면과 같은 높은 댐퍼 피스톤 속도에서 스프링 식 니들 압력 스테이지 밸브는 스프링 식 메인 밸브와 함께 최대 밸브 단면을 열어 블로우 오프 특성으로 고속 범위에서 원치 않는 점진적인 힘 증가를 방지합니다. 이를 통해 TVC-A 댐퍼 밸브 기술이없는 기존 밸브 기술보다 차체를보다 잘지지 할 수 있으며 동시에 높은 휠 가속도에서 더 많은 편안함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www.kwsuspensions.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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