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등장한 아반떼 N 2.5터보 풀체인지 예상도 튜9 0 7 0 5시간전 이렇게 나오면 또 반전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ㅎ기본형은 욕 바가지로 먹으니 N이라도 이거 비슷하게 잘 나와줬으면 좋겠습니다자세 낮추고 하니 훨씬 낫네요기본형은 껑충해서 세단인지 올터레인 모델인지 구분이 어려웠는데 이렇게 낮추니까 훨 스포티하고 보기 좋습니다AI로 만든거니 실제와는 다를 수 있어요그냥 분위기 맛만 느껴보심이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