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라칸 튜닝 By DMC

람보르기니 우라칸 튜닝 By DMC

오토스파이넷 0 8530 0 0
람보르기니 우라칸 튜닝 By DMC람보르기니 우라칸 튜닝 By DMC람보르기니 우라칸 튜닝 By DMC람보르기니 우라칸 튜닝 By DMC
 
undefined
 
DMC 람보르기니 우라칸 아파리(Lamborghini Huracan Affari)의 데뷔가 머지않았다. 아파리는 가야르도 후속 우라칸을 위해 준비한 럭셔리 튜너 DMC의 선물이다. 우라칸 데뷔전부터 프로젝트 ‘STAGE-H1’을 가동한 DMC. 이름뿐만 아니라 컨셉도 그들이 이전에 만든 바 있는 아벤타도르 튜닝 프로그램에서 힌트를 얻었다.
아랫니를 드러낸 범퍼 디자인을 시작으로 좀 더 돌출된 사이드 스커트를 달고 리어 윙과 디퓨저로 고속에서 리어 액슬을 찍어 누르도록 설계했다. 물론 이 모두를 드라이 카본으로 만들었다. 독특한 디자인의 단조 휠은 아파리에 카리스마를 더해준다. 앞쪽에 20인치, 뒤에 21인치 사이즈를 끼웠으며 각각 245/30 r20, 325/25 r21 휠을 조합했다.
기본형 자체로도 파워는 나무랄 데 없지만 언제나 조금 더를 찾는 부류는 있기 마련. DMC는 이러한 오너를 위해 ECU 리매핑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이를 통해 V10 5.2리터 엔진의 최고출력은 610마력에서 630마력으로 살짝 오른다.
 

0 Comments     0.0 / 0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