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고스트 만소리 런치 에디션(Mansory Launch Edition Rolls-Royce Ghost)

롤스로이스 고스트 만소리 런치 에디션(Mansory Launch Edition Rolls-Royce Ghost)

하이튜닝 0 184 0 0
롤스로이스 고스트 만소리 런치 에디션(Mansory Launch Edition Rolls-Royce Ghost)롤스로이스 고스트 만소리 런치 에디션(Mansory Launch Edition Rolls-Royce Ghost)롤스로이스 고스트 만소리 런치 에디션(Mansory Launch Edition Rolls-Royce Ghost)

기본형과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이는 만소리 고스트다. 만소리는 어두운 외관과 금색 악센트, 그리고 튜너의 22인치 V6 휠에 있는 오렌지색 인테리어를 결합했다. 다른 외부 업그레이드에는 탄소 섬유 리어 데크리드 스포일러와 탄소 섬유 후드 바가 포함된다. 내부에서는, 만소리는 중앙에 터너의 로고를 자랑하는 스포츠 핸들로 절제된 메이크업을 계속하고 있다. 내부는 일반적인 롤스와 크게 다르지 않아 보인다.


Mansory는 성능보다는 외관에 중점을 둔 튜너이므로 이 Ghost는 별다른 성능 업그레이드를 하지 않았다. 그러나 만소리는 스포츠 배기 시스템을 추가했다. 출력은 563마력(420킬로와트)과 627파운드피트(850뉴턴미터)의 토크를 내는 6.8리터 V12에서 나온다. 엄청난 힘을 발휘한다. 비록 무거운 기계를 움직이고 있지만요. 이 새로운 고스트는 5,628 파운드 (2,552 킬로그램)의 저울에 도달하지만, 강력한 엔진 덕분에 4.5초 안에 시속 96 킬로미터까지 달릴 수 있다.


만소리에 의해 업그레이드된 롤스는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단순하고 정교하게 유지하지만, 스타일링이 뛰어난 차량에서는 작동한다. 고스트는 화려하게 등장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 않으며, 332,500달러의 초기 가격에는 이미 많은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Comments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