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

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

하이튜닝 0 119 0 0
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벤틀리 컨티넨탈 GT3 파이크프 피크 레이서


벤틀리는 2019년 7월 생산 모델 기록을 세운 지 2년 만인 2021년 파이크스 피크에 복귀한다. 타임 어택 1 기록을 위해 경쟁하기를 원하고, 그것은 매우 특별한 자동차를 가지고 그렇게 할 것이다. 재생 가능한 연료로 달리는 브랜드의 첫 경주용 자동차인 Continental GT3 Pikes Peak를 만나보세요.


GT3를 기반으로, 새로운 경쟁자는 벤틀리와 함께 "현재 다양한 혼합 연료를 테스트하고 평가 중"이라고 말하면서 바이오 연료 기반의 가솔린을 사용할 것이다. 이 회사는 표준 화석 연료보다 온실 가스(GHG)를 최대 85%까지 줄일 수 있다고 추산하고 있다. 벤틀리는 이것이 생물 연료와 전자 연료 분야의 더 큰 프로그램으로부터 단지 첫 단계라고 말한다.


"역사상 가장 극한의 로드카 기반 벤틀리"로 묘사되는 콘티넨탈 GT3 파이크스 피크는 이 회사의 4.0리터 터보 V8 버전으로 구동된다. 엔진을 여러 번 개조하면 해발 최대 14,100피트(4,298미터)까지 작동할 수 있어야 한다. 짧은 측면 출구 배기 파이프는 이러한 하드코어 경주용 자동차에서 예상되는 극적인 소리를 발생시켜야 한다.


리어 윈도우 대신 냉각 에어 스쿠프를 포함하여 재작업된 공기역학도 수정되었습니다. 더욱 중요한 것은 이 자동차가 새롭고 매우 효율적인 디퓨저 위에 위치한 "Bentley에 장착된 역사상 가장 큰 리어 윙"을 장착한다는 점입니다. 이 차는 2021년 라이 밀렌이 파이크스 피크 때 운전할 것이다.

,

Comments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