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아트, 포르쉐 마칸 파츠 예고

독일차 튜닝

테크아트, 포르쉐 마칸 파츠 예고

오토스파이넷 0 3692 0 0
테크아트, 포르쉐 마칸 파츠 예고테크아트, 포르쉐 마칸 파츠 예고테크아트, 포르쉐 마칸 파츠 예고테크아트, 포르쉐 마칸 파츠 예고
 
undefined
 
독일 튜너 테크아트(Techart)가 포르쉐의 최신작 마칸을 위한 튜닝 파츠를 개발 중이다. 마칸의 얼굴을 조금 더 스포티하게 꾸밀 수 있는 에어로파츠와 ECU 매핑으로 구성되었으며 8월쯤 보다 구체적인 정보를 알릴 계획이다.
사전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프론트 립, 리어 스포일러, 리어 디퓨저, 사이드 스커트와 오버 펜더 등의 디자인을 살필 수 있다. 모든 파츠는 림(RIM, Reaction Injection Molding) 공법을 이용해 폴리우레탄으로 만들어져 가볍고 다루기 쉽다. 여기에 4가지 디자인의 20~21인치 휠을 추가한다.
스포티한 외형에 맞춰 실내 꾸미기용 제품들도 함께 나온다. 패들 시프트가 달린 새 디자인의 스티어링 휠과 전용 시트를 마련하고 대시보드와 도어 안쪽 패널의 디자인도 살짝 바꿀 예정이다.
출력 향상은 ECU 매핑을 통해 이뤄진다. 마칸의 6기통 엔진을 위해 특별히 고안된 프로그램을 통해 출력을 10~20% 향상시킬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되며 스틸 스프링과 에어 스프링 모두에게 적용할 수 있는 로워링 모듈을 준비 중이다.
 

0 Comments     0.0 / 0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