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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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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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독일 휠즈앤모어, 아우디 R8 튜닝 프로그램

독일 튜너 휠즈앤모어(Wheelsandmore)가 아우디 R8을 위해 다양한 튜닝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카본으로 만든 프론트 스포일러 플랩과 리어 디퓨저로 포인트를 주었고 가변식 로워링 서스펜션에 20인치 전용 휠(TS-1, FA, RA)과 수제작으로 완성한 전자가변식 배기 시스템을 달았다.
기본모델의 V8 4.2L 엔진을 위한 비아그라는 두 종류. ECU 매핑으로 420마력의 출력을 450마력으로 끌어 올리고 수퍼차저(LKR8)를 더하면 최고출력이 530마력까지 올라간다. 530마력 엔진을 만드는데 드는 비용은 장착비 포함 총 3만2,500유로(약 5,800만 원) 이상이다.
강력한 엔진을 효과적으로 제어하기 위해 앞쪽에 8피스톤 캘리퍼와 14.96인치 로터, 뒤에 6피스톤 캘리퍼와 14.2인치 대형 디스크로터를 꽂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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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1-09-06 09:52:51 tuningcar2에서 복사 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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