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하츠, 2021 도쿄 오토 살롱을 위한 기발한 커스텀카 공개

다이하츠, 2021 도쿄 오토 살롱을 위한 기발한 커스텀카 공개

하이튜닝 0 91 0 0

다이하츠와 같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애프터 마켓 중심 이벤트를 위해 원래 맞춤형 차량을 선보이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 올해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는 "즐기는 새로운 방법"을 주제로 디스플레이를 Daihatsu Village Colorful Carnival이라고 부르며 기발함을 유지합니다.

가장 이상하지만 확실히 재미있는 것부터 시작하여 Daihatsu Hijet Jumbo Sportza Ver가 있습니다. 점보 확장 캡이 장착 된 회사의 하이 젯 상용차를 기반으로하지만 자동차 제조업체는 로드스터를 만들기 위해 차체의 상반부에 버즈 쏘를 가져갑니다. 이제 스포티 한 프론트 페시아와 작은 앞 유리가 있습니다. 탑승자는 위에 작은 나셀이있는 한 쌍의 스포츠 좌석에 앉습니다. 뒤쪽에는 거대한화물 침대가 있고 아래에는 3 개의 출구, 측면 출구 배기 장치가 있습니다. 일반 버전에 비해 승차 높이가 현저히 낮으며 빨간색 6 스포크 휠 세트가 있습니다.

다이하츠 Hi-Z Jumbo Sportza Ver.

Daihatsu는 Sportza의 파워 트레인 변경에 대해 언급하지 않습니다. 표준 모델은 5 단 수동으로 46 마력 (34 킬로와트)을, 4 단 자동으로 52 마력 (39kW)을 생산합니다. 구매자는 후륜 또는 4 륜 구동이있는 작은 상용 모델을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이하츠 Hi-Z Jumbo Camper Ver.

더 유능한 차량을 선호한다면 Hijet Jumbo Camper Ver가 있습니다. 후면 및 루프 랙을 덮는 위장이 있습니다. 전면에는 눈동자처럼 보이는 원형 헤드 라이트와 웃는 입 모양의 아랫 부분으로 행복한 얼굴이 특징입니다.

Daihatsu의 발표는 캠핑카 섹션 내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이하츠 코펜 스파이더 Ver.

회사의 사용자 정의 팀 은 Copen Spyder Ver를 위해 톱을 다시 개선 했습니다 . 이것은 컨버터블을 전용 로드스터로 바꾸기 위해 앞 유리와 지붕의 대부분을 잃습니다. 이제 후면 데크에도 나셀이 있습니다.

다이하츠 태프트 크로스 필드 Ver.

Daihatsu Taft Crossfield Ver는 브랜드의 작은 크로스 오버를 가져와 오프로드를 더 잘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더 높은 승차 높이와 두툼한 타이어가 있습니다. 윈치가 통합 된 새로운 프론트 페시아는 접근 각도를 향상시킬 것 같습니다. 브러시 바는 헤드 라이트를 보호합니다. 루프 랙은 장비 운반을위한 추가 공간을 제공합니다.

다이하츠 토르 프리미엄 Ver.  D-sport와 함께

마지막으로 D-sport 구성 요소가 포함 된 Thor Premium Ver가 있습니다. 그것은 화려한 청록색과 은색 페인트 작업을 착용합니다. 그것은 큰 바퀴를 타고 업데이트 된 앞쪽 근막을 가지고 있습니다.

Comments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