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

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

대천명 0 55 0
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86과 BRZ를 위한 블리츠 파츠들

지난해 Blitz는 Toyota GR86과 Subaru BRZ 쌍둥이를 위해 상당히 급진적인 바디킷을 선보였으며 강력한 NFS Underground 분위기를 보냈습니다. 이제 일본 튜너는 RWD 스포츠카를 두 번째로 더 미묘한 접근 방식으로 재조명합니다.

새로운 키트는 이전 반복과 달리 트윈 모델 간의 주요 차별화 포인트인 GR86과 BRZ의 전면 범퍼를 유지합니다. 두 경우 모두 Blitz는 검은색과 몸색 액센트로 더 뚜렷한 스플리터를 추가하여 턱을 지면에 더 가깝게 만듭니다.

프로필에서 모델은 측면 스커트 확장을 통해 전면 및 후면 펜더를 변경하지 않은 상태로 유지합니다. 보도 사진에 표시된 애프터마켓 합금은 Blitz의 키트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소유자가 선호하는 휠을 결정해야 합니다.

뒤쪽에서 튜너는 디퓨저의 양쪽에 핀을 추가했으며 바디 컬러 또는 블랙이 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베이스와 조정 가능한 날개의 높이가 다른 두 가지 리어 스포일러(낮음 및 높음) 중에서 선택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미용 목적으로 후면 앞유리 바닥에 바디 컬러가 추가되었습니다. 블루번 트윈 테일파이프와 데칼 세트는 옵션입니다.

키트는 이미 일본에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프론트 스포일러는 60,500엔($423) 또는 88,000엔(616달러), LED 스트립, 사이드 실 익스텐션은 110,000엔(769달러), 디퓨저 플랩은 49,500엔(346달러), 리어 윈도우 가니쉬는 500엔(38,000원)이다. $269). 앞서 언급한 비용은 도색되지 않은 FRP 구성 요소에 대한 것이며 비품을 포함하지 않습니다. 리어 윙의 경우 낮은 파생 제품과 높은 파생 제품 모두 FRP로 만든 경우 275,000엔($1,923), 탄소로 만든 경우 330,000엔($2,308)으로 무리에서 가장 비싼 부분입니다.

시각적 수정 외에도 Blitz는 스포츠카 듀오를 위한 일련의 기계적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 흡기, 냉각, ECU 및 배기의 개선은 기본 232 hp(235 PS / 173 kW)에서 자연 흡기 2.4리터 박서 엔진의 출력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지막으로 더 낮아지고 더 단단한 서스펜션, 더 공격적인 캠퍼, 스트럿 바, 더 강한 브레이크와 같은 업그레이드를 처리할 수 있는 옵션이 있습니다.

Comments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