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허머로 태어났다. 가이거 H2 튜닝카

최강의 허머로 태어났다. 가이거 H2 튜닝카

23 43000 0 0
최강의 허머로 태어났다. 가이거 H2 튜닝카최강의 허머로 태어났다. 가이거 H2 튜닝카최강의 허머로 태어났다. 가이거 H2 튜닝카최강의 허머로 태어났다. 가이거 H2 튜닝카최강의 허머로 태어났다. 가이거 H2 튜닝카
미국산 차량을 전문으로 튜닝하는 독일, 가이거(Geiger) 튜너가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허머 H2를 만들었다.

325마력 6.0리터 V8엔진을 베이스로 보어업 가공, 배기량을 7.0리터로 확대하고 새로운 슈퍼차저 시스템을 적용해 최고출력은 700마력(5,500rpm), 최대토크는 904Nm(4,260rpm)에 달한다. 추가로 전용 매니폴드와 스테인레스 배기시스템, 메탈 촉매 등을 장착해 파워 메커니즘을 완성했다. 엔진출력은 4단 AT를 거쳐 4륜에 전달된다.

3.1톤의 거구이지만 파워풀한 엔진으로 0-100 km/h를 6.5초만에 주파하고 최고시속은 250km/h에서 제한된다.

펄-효과가 들어간 전용 색상의 바디와 28인치 크롬 휠로 전체적인 이미지를 만들었고 서스펜션과 브레이킹 시스템은 늘어난 출력을 감당하기 위해 보강되었다.



Comments

23 Comments
iomi 2005.08.04 11:14  
타이어가 금호네요
안어울림 2005.08.04 13:40  
음..휠이 안어울리네요..ㅎㅎㅎ 오히려 오프용으로 바꾸는게 어울릴듯하네요,,음..
ㅋㅋ 2005.08.04 14:32  
다른사진에는 없는 금호마크..ㅋㅋㅋㅋㅋ합성인지, 장난인지.ㅋㅋㅋㅋ 금호타이어,,좋습니다. 승차감 죽이고 배수성, 안정성 모두 뛰어나죠. 그런데, 지우개랍니다. 어찌나 빨리 닳는지.
2005.08.05 23:58  
F-1 에도 타어어 공급하는 제품인데 세계적인 품질이지요.  1200마력 허머.....정말 대단하군요      오프로드는 원래 최강이었고, 온 로드에서도 왠만한 차는 따라가지도 못하겠네요.
대단 2005.08.06 13:24  
700마력이라는데 왠 1200마력?...암튼 대단대단 가격은 얼마정도 하려나...
22 2005.08.07 18:00  
F1에는 브릿지스톤과 미쉐린 두개만 공급되는걸로 아는데..
금호는 F-3..
11 2013.11.11 09:38  
F1에는 브릿지스톤 미쉘린 피렐리 굿이어 이렇게 4개업체가 있습니다.
플라잉치킨 2005.08.07 22:48  
금호는 F-3에만 타이어를 제공하죠 어느 단일 메이커전은 전량 금호거만 쓰고요..그리고 위에서 말슴하신 오프로드 보다는 허머는 역시 큰 휠에 온로드 타이어가 제격이죠...ㅋㅋㅋ 그리고 Geiger.de에 가서 보니까 가격은 생각보다 비싸지 않더라구요..그래도 H2 SUV 598마력 가격이 14만4천EURO더군요 여러가지 튜닝을 해놓은게요..이보다는 좀더 비사겠죠.
콘티찐빵 2005.08.08 00:19  
타이어 컨티넨탈인듯 보입니다, 아무래도 독일이니까^^!
레이싱맨 2005.08.08 12:46  
웃기는 리플 많이 달리는군요..
타이어 사진에 금호마크가 있는데.
무슨 컨티넨탈 타이어가 나오는지..쩝
허머 매니아 2005.08.09 10:29  
..... 근데... 3.1톤 6.5 초 놀랍네요..
나그네 2005.08.09 12:59  
마지막 사진의 타이어에 있는 선명한 노란색 금호라는 글자가 나머지 사진에서는
눈을 씻고 찾아봐도 안보이네....ㅡ.ㅡa
뭐하자는 건지........참....
합성 2005.08.09 15:22  
아무리 생각하고 다시 봐도 글씨가 약간 삐뚜러진게 합성갔습니다.
기술의 기아 2005.08.11 18:52  
기아차 기술로만 봐도 저런거 쉽게 만들텐데..
왜? 안만드는지.
소비자들 생각해서 좀 만들어 줬으면.
야야 2005.08.12 02:57  
사진 자세히 보면 금호라고 써있네요~
노랑마크는 합성확실~
ㅋㅋㅋ 2005.08.12 17:42  
기아가 아니라 지이거^^;;
금빛매 2005.08.12 21:26  
노랑마크는 합성같은대 멀리서 봐도 타이에 찍혀있는 메이커는 금호네요..
김태환 2005.08.13 00:07  
타이어의 패턴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금호의 STX 28인치 입니다.. RV용으로 저 사이즈는 세계에서 금호 밖에 출시하지 않습니다.. 머... 일반 판매용이라기보다는 기술력을 보여주기위한 타이어로서의 가치가 큰 제품입니다... 정확한 가격은 모르겠으나 저 타이어 한대분이면 왠만한 국내 중소형차 가격될겁니다.
전만우 2005.08.25 03:53  
음... 기름을 거의 무시엘라고 같은 슈퍼카급으로 들이 마시겠군요;;
김효식 2005.09.07 10:23  
무르시보다 더마실듯.. 허머 순정이 무르시보다 더먹는데요 ㅋㅋ
진승표 2005.09.20 20:14  
기름을 바닥에 뿌리는 차로 유명하죠 ㅋㅋㅋ
김훈 2005.10.11 12:45  
-_-!!! 휠 싸이즈가 .. 덜덜
최윤호 2013.11.26 21:12  
전 허머 오너인데 내부가 궁금하네요..
연비는 2km 않나오지 싶네요.. ㅋ
제껀 4km 정도 나오는데요..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