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거 튜닝, 크라이슬러 300C SRT8

가이거 튜닝, 크라이슬러 300C SRT8

1 11496 0 0
가이거 튜닝, 크라이슬러 300C SRT8가이거 튜닝, 크라이슬러 300C SRT8가이거 튜닝, 크라이슬러 300C SRT8가이거 튜닝, 크라이슬러 300C SRT8
독일 가이거(Geigercars)튜너가 크라이슬러 300C SRT8의 출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새로운 수퍼차저 시스템을 개발했다.

기본 모델의 430마력 6.1리터 헤미엔진의 출력을 556마력( 5,200 rpm)으로 향상시켰고 최대토크는 679 Nm(4,800 rpm)에 달한다.

벨트 구동방식의 수퍼차저와 수냉식 인터쿨러, 스포츠 타입 배기 시스템등으로 구성된 가이거의 새로운 파워 키트는 고출력 뿐만 아니라 내구성을 동시에 만족시키기 때문에 300C SRT8오너에게 최상의 만족을 줄 수 있을 것이라는 주장이다.

0-100km/h 가속시간 4.7초, 최고시속 300km/h이상을 목표로 하고 있다. 안정적인 고속주행을 위해 강성을 보완한 서스펜션으로 차체를 50mm 낮췄고 9.5Jx22 사이즈 알로이 휠에 265/35 ZR 22 사이즈 타이어를 장착했다.

Comments

1 Comments
이기육 2006.06.09 12:33  
잉? 앞은 300c 뒤는 매그넘이네요?
이런게 원래 있나요?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