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인의 손길로 거듭난 쉐보레 콜베스 Z06 커스텀

장인의 손길로 거듭난 쉐보레 콜베스 Z06 커스텀

대천명 0 25 0 0
장인의 손길로 거듭난 쉐보레 콜베스 Z06 커스텀장인의 손길로 거듭난 쉐보레 콜베스 Z06 커스텀장인의 손길로 거듭난 쉐보레 콜베스 Z06 커스텀장인의 손길로 거듭난 쉐보레 콜베스 Z06 커스텀

이 차는 육군, 해군, 공군, 해병대 및 해안 경비대를 포함한 거의 모든 패널에서 군대에 경의를 표합니다. 그러나 러시아 헬리콥터, USS 아이오와 전함, 독일 셰퍼드가있는 군인, 그리고 그 말을 쏘는 미군 헬기를 묘사 한 것은 후드의 밑면과 엔진 베이의 이미지입니다. '명예, 의무, 국가'.


Karl Kustoms의 화가 Ed Birmingham은 'Vette'을 에어 브러싱하는 데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우리는 이 문제를 정상화 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 나는 몇 시간 동안 거기에 앉아 세부 작업을했습니다. 나는 평소에 후드에 쓰는 것보다 더 많은 시간을 보냈지 만, 모두 성과를 거두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디지털 마케팅 전문가 인 Clint Quesinberry는“이와 같은 맞춤형 프로젝트를 수행하고 우리의 기술을 사용하여 국가의 군대를 기리는 것은 영광입니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 현충일, 우리는 봉사 한 사람들을 인정하게되어 자랑 스럽습니다."


자동차의 실제 모습을보고 싶다면 켄터키 주 볼링 그린에있는 코르벳 박물관을 방문해야합니다. 이곳에서 연말까지 전시 될 것입니다. 그 후, 그것은“최대 12 개 이상의 이벤트”에 참여하게 될 전국을 가로 지르는 긴 여정을 시작할 것입니다.

Comments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