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 모드, 닷지 차저 SRT 헬캣 와이드바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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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천명 0 159 0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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뚱뚱해졌다고 생각하기 쉽지만, 핵심은 접미사 ' 와이드바디 '에 있다. 이것은 펜더 플레어가 실제로 OEM 부품이라는 것을 의미하며 전면 및 후면 범퍼, 통풍 후드 및 기타 거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거의'를 강조하면서 더 뚜렷해 보이는 턱부터 시작해서 새로운 점을 살펴보자. 사이드 스커트도 유사한 패턴을 따르며 트렁크 리드에 부착된 루프 마운트 스포일러와 부품도 마찬가지입니다. 조립 후에 윈드 디플렉터가 추가되었으며, 검정색과 다양한 회색 음영을 거의 도시적인 카모 패턴으로 결합한 미친 포장과 함께 추가되었습니다.


Corsa 로고를 자랑하는 배기관도 새것이고 우리가 BMW에서 찾을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 오목한 바퀴는 Vossen에서 가져온 것으로 305/35 Pirelli P Zero로 포장된 스톡 11x20인치 세트를 대체합니다. 사계절 타이어. 미국 회사는 실제로 명백한 마케팅 이유로이 조정 충전기 SRT 심술 궂은 여자 광동 체의 사진을 떨어 뜨린 하나, 아직 차는 공유에 너무 멋진 간단하지 않다.


18인치에서 24인치 사이의 직경과 8.5인치에서 16인치 사이의 너비로 제공되는 합금은 사용 가능한 48가지 마감 중 하나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라이드에도 적합하며, 보센은 이미 Acura TLX , Mercedes-Benz E-Class, BMW 7 Series, Audi R8에 장착했습니다.


휠메이커가 공유하는 조종석의 유일한 이미지는 새로운 스티어링 휠과 스포츠 페달을 강조합니다. 더 아래를 내려다보면 운전석(그리고 다른 모든 좌석은 물론)이 대조적인 흰색 끈으로 꿰매어진 검은색 가죽과 스웨이드가 결합되어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카본 효과 트림은 여전히 ​​존재합니다.


이제 그런 미친 모양의 빌드가 더 강력하다고 가정하기 쉽지만 이에 대한 언급은 없습니다. 그래도 Dodge가 슈퍼차저 6.2리터 V8 엔진을 장착했기 때문에 Charger SRT Hellcat Widebody가 필요로 하는 것과는 다릅니다 . 징징거리는 공장은 717마력을 뿜어내며, 최고 속도는 315km/h(196mph)입니다.


그것이 하나의 심각한 기계일지라도 Charger SRT Hellcat Widebody는 주머니에 큰 구멍을 태우지 않을 것입니다. 목적지 전 $73,225부터 제공되며 Redeye 모델보다 $8,600 할인됩니다. Scat Pack 및 Scat Pack Widebody는 $42,800 및 $48,795부터 시작하며 기본 SXT는 $31,125부터 주문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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