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

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

대천명 0 113 0
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손본 지프 랭글러 루비콘

이탈리아 튜너 밀리템(MILITEM)이 지프 랭글러 루비콘을 손봤습니다 

이는 루비콘 392도 아니고 개조된 오버랜더로 세계 최초의 익스트림 유틸리티 차량으로 불리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탈리아 튜너의 주장에는 두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6.4L HEMI V8의 470마력, 470파운드-피트(637Nm)의 토크가 지프에서 인용한 수치를 그대로 반영합니다.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사진 속의 모델이 325/50, 22인치 크기의 온로드 타이어를 달고 있다는 것입니다. 랭글러 마니아들의 기준으로는 거의 극단적이지 않습니다. 

스페어 휠은 제거했고 와이드 바디 리메이크, 컬러 매칭 트림, 검은색 페인트로 칠해진 휠은 오프로드 브루트에게 검은색으로 칠해진 힌지, 여기저기 탄소 섬유, 공격적인 그릴과 함께 더욱 강력한 시각적 존재감을 선사합니다. 또한 범퍼에 장착된 LED 스트립과 좁은 주차 공간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론트 주차 센서가 고객에게 제공됩니다.

 

 

 

Comments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