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

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

0 4607 0 0
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이노테크, 1000마력 시보레 콜벳 튜닝프로그램
체코의 신생 튜너 이노테크(INNOTECH)가 시보레 콜벳 마니아들을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화려한 레그 컬러의 보디는 미국 스타일보다는 이태리 스포츠카의 향기이다. 카본과 FRP로 앞뒤 범퍼를 다듬었고 C필러 뒤에 이태리 미드십 수퍼카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트윈 타워를 세워 투-패스트백 스타일로 거듭났다. 카본으로 만든 버킷 시트에 고급 가죽을 씌운 인테리어도 이태리 감각이다.

C6의 엔진을 다듬어 500~600마력의 출력을 내며 6.2L LS3 엔진에 트원 터보를 올려 최고 1000마력의 출력도 가능하다. 무게가 비슷한 출력을 내는 부가티 베이롱보다 500kg 정도 가벼운 1400kg에 불과하기 때문에 그 성능을 짐작케 한다. 강력한 성능을 제어하기 위해 브렘보 브레이크 시스템을 달았고 휠타이어는 앞 9x19", 뒤 12x20"의 조합이다. 원한다면 무게를 줄인 카본-마그네슘 휠을 달 수도 있다.

http://www.autospy.net _ 자동차뉴스전문지

[이 게시물은 최고관리자님에 의해 2011-09-06 09:52:51 tuningcar2에서 복사 됨]

Comments

0 Comments
Category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